공지사항 어르신들의 편안한 쉼터 협성양로원·협성요양원

21년 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개 입찰 공고

페이지 정보

협성원 작성일21-02-25 16:39 조회1,023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. 입찰건명 : 2021년 협성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

. 입찰방법 : 연간단가총액계약, 전자입찰(제한적 최저가입찰)

. 입찰품목 : 품목별 단가규격서 참조

. 기초금액 :금일백삼십구만일천일백팔십원정(1,391,180) (VAT별도)

*기초금액(품목별 단가 총액)에 대하여 입찰하여 주시고, 총 구매예정금액에 대하여 입찰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. 구입예정금액 : 금일억원정(100,000,000) (VAT포함)

. 구매 예정 금액은 발주처의 인원변동, 지원기준, 확정예산 등 운영사정에 따라

가감될 수 있습니다.

. 식자재 납품(계약)기간 : 2021. 4. 01 ~ 2021. 03. 31(12개월간)

. 납품방법 및 장소 : 기관에서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 일시 및 지정장소에 납품.

 

2. 입찰서 제출 및 개찰

.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일시 : 20210225() 15:00

. 전자입찰서 접수마감 일시 : 20210310() 17:00

. 참가서류 및 신청서 제출방법 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등록

.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,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

(http://www.g2b.go.kr)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
. 개찰일시 및 장소 : 20210311() 10:00 협성요양원 입찰집행관 pc

*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.